본문 바로가기
꿈보다 해몽

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대박 로또인가? 꿈해몽은 어떻게

by 세상을바로보는시선 2020. 3. 12.

먼저 꿈에 대통령이 나왔다면 축하드립니다.

유명인이 나오는 꿈이라면 길몽인데

그 유명인이 한 나라의 최고 지위를 가진

대통령이라면 좋은 꿈일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 꿈 속의 상황과 경우에 따라서는

길몽일 수도 있으니 제대로 알아보시죠.

 

 

1대통령이 만찬에 초대한 꿈

이 꿈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걱정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인관관계가 앞으로 잘 풀려 나가며

나를 도와줄 친구를 얻거나, 지금 친구들 중

더욱 친해지는 친구가 생길 수 있는 의미를

가진 꿈이니 많은 친구를 사귀길 바랍니다.

 

 

 

2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

꿈에서 대통령과 하게 된다면 이는 현재의

일이나 앞으로 일어날 일이 잘 풀릴거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나의 지위와 

명예, 자산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해주는

좋은 꿈이 되겠습니다. 악수에서 그치는게

아니라 후에 같이 산책이라도 하게 된다면

주변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에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길몽입니다.

 

 

3 대통령을 만나는 꿈

내가 꿈에서 대통령을 만나러 가는 거라면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어 좋은 성과를 내고,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이야기 합니다.

일이 잘 처리됨에 따라 지위 상승이라는

의미를 전해주기도 합니다. 

꿈에서 만나게 되면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4 나에게 대통령이 칭찬해주는 꿈

오늘 이야기할 대통령꿈 중에서 대길몽을

뽑으라면 이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는 현재의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니

기쁜 마음으로 일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재물을 얻을 뿐만 아니라 이외에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기 때문에 성공의 시작이라

생각하고 자신감 있게 일을 하시면 됩니다.

 

5 대통령에게 큰절을 하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 번창을 의미하는

꿈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나의 사업에 대해

큰 도움을 줄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매우 좋은

꿈이기 때문에 나에게 다가올 조력자를

잘 맞이 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미국 할 것 없이 내가 아는 대통령이

꿈에 나와서 좋은 기분이 들었다면 대부분

길몽일 수 있으니 어떤 대통령이 있는지

미리 알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